About Europe 여행지 정보

뮌헨 파울라너 맥주
Paulaner

특산품 및 쇼핑 상세

뮌헨 Neudeck ob der Au 수도원의 수도사들은 1516년 Paulaner Slavator라는 독한 맥주를 양조하게 되었고, 그들이 마시지 않는 맥주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거나 수도원의 술집에서 판매하였습니다. 이후 더 많은 사람들이 맥주를 마시게 되면서 1634년 2월 24일 민간 양조업자들이 수도원과의 경쟁에 대한 불만을 표하게 되는데, 이 편지가 파울라너 양조장(Paulaner Brewery)에 대한 최초의 문서화된 증거로 간주되면서 오늘날까지 양조장의 창립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양조장의 상당 부분이 파괴되어 1950년까지 지속적인 재건 사업이 이루어졌습니다. 1979년 Schörghuber가문이 파울라너 양조장 대부분의 지분을 인수했으면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파울라너 양조장은 항상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맥주를 일 년 내내 양조할 수 있게되었고, 전통적인 방식의 맥주와 함께 세계 최초의 무알코올 맥주 개발 등으로 혁신적인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파울라너 양조장에서는 밀 맥주, 특산 맥주, 혼합 맥주 등이 제조되고 있으며 매년 200만 헥토리터(102 L)의 맥주가 독일을 포함한 8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뮌헨에 있는 파울라너 레스토랑과 비어가든, 양조장 투어를 통해 정통 독일 맥주의 맛을 즐겨보세요.